제목 화난 고객과 쿨~하게 소통하기(8.18.) 조회 2508
이름 관리자 날짜 2012-08-13
첨부 20120818_화난고객과쿨하게소통하기-1.doc (212K Byte)
 
 

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[감성지능 높을수록 일처리 능력도 좋아],[감성지수 높으면 직장만족도
높다] 등의 많은 연구결과를 볼 수 있듯이 고객과 함께 공존하는 직장으
로 이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화난 고객과 쿨~하게 소통하기 과정을 갖
습니다. 관심 있는 분들은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.

[화난 고객과 쿨~하게 소통하기]

1.교육개요
고객 및 직원 자신의 기본적인 감성을 이해하고, 고객에 대한 다른 시각
을 학습합니다. 또한 고객의 소중함을 인식시키고, 화난고객에 대한 심
리를 파악합니다.

이를 통해 고객응대 시 차원 높은 고객접점 업무를 함으로서 전문인으로
서의 자존감을 지키며 가장 [품위]있으면서도 고객을 [존중]하는 태
도를 훈련하여 고객과 함께 공존하는 직장으로 이끌 수 있도록 합니다.

2.기대효과
≫인간의 감성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.
≫고객응대 시 존중하는 태도의 표현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.
≫고객접점 업무를 하는 직원들이 특히 화난고객의 심리상태를 파악할
수 있습니다.
≫직원 스스로의 감성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.
≫전문인으로서 의미 있고 보람 있는 고객응대 업무를 할 수 있도록 합
니다.

3.교육내용:
첨부한 공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4.일정안내
1)일 시:
2012년 8월 18일(토) 9:00~18:00 (1일/8H)

2)대 상:
사내 교육담당자, 기업체 및 관공서 사내강사, CS강사, 프리랜서 등

3)강 사:
박보영 대표(SENTOS)

4)참 가 비:
300,000원(교재&중식제공)

5)할인혜택:
(1)1사 2인 이상 참석시▶3만원 할인
(2)일주일전 신청시▶2만원 할인
(3)CS관련 교육 이수자(특강 제외)▶2만원 할인
※중복 할인은 되지 않습니다.

6)교육장소:
서울시 중구 서소문동 58-9 중앙빌딩 3층(과정본부. 302호)

7)신 청:
교육시작 7일전까지 Fax / e-mail로 참가신청서 송부
은행 온라인 송금 후 통보요망

8)문 의 처:
[Tel]02-751-9773 [Fax]02-751-9760
lek1107@learnerkorea.com (담당자: 이은경 과장)
[입금계좌] 국민 815-25-0011-219 ㈜학습인

**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* 본 과정은 적정인원이 아닐 경우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[2012년 공개교육 일정]
○4월 : 14일
○8월 : 18일
○12월 : 15일
 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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