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[심리]고객 심리학 조회 2426
이름 관리자 날짜 2012-08-02
첨부 고객심리학_20120820.doc (247808 Byte)
 
 

기업교육 정보 사이트 Learnerkorea에서는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를 바
탕으로 고객(CS, 소비자), 세일즈,마케팅에 활용 가능한 고객심리학 과
정을 갖습니다. 귀사 임직원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

1. 과 정 명:
고객심리학-고객(소비자)의 선택과 의사 결정의 심리학

2. 일 시:
2012년 08월 20일(월) [오전09:30~17:30 1일/7H]

3. 강 사:
전우영 교수 (現충남대학교 심리학과)

4. 대 상:
CS강사, 마케팅 담당자, 과정개발자, 인사/교육담당자, 사내강사, 팀리더

5. 참 가 비:
250,000원
[할인]2인이상:20,000원 할인

6. 제공사항:
1) 교재
2) 중식 및 간식

7. 교육장소:
시청역 근처 약 3분거리 위치의 삼성서울연수소 3층

8. 신 청:
1)교육시작 7일전까지 Fax / e-mail로 참가신청서 송부
2)교육시작 3일전까지 선입금 후 통보

9. 문 의 처:
[Tel]02-751-9755 [Fax]02-751-9760
(bbchoi@learnerkorea.com)

※본 교육은 적정인원이 아닐 경우 개설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※자세한 내용은 상단의 첨부문서를 확인해주십시오.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[과정 소개]
고객의 마음과 행동이 무엇에 의해 조종되는지에 대한 심리과학적 접근
을 통해 고객으로서의 자신과 고객의 심리를 이해하고, 더 나아가 의도
한 방향으로 상대의 행동을 변화시키는 방법을 습득한다. 고객의 마음
을 움직이는 법칙에 대한 이해를 통해 CS, 세일즈, 협상, 커뮤니케이
션, 설득적 대화, 리더십, 판단과 의사결정 등의 장면에서 고객의 행동
을 변화시키는 데 활용할 수 있다.


[상세내용 ]: 첨부한 공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[강사]
전우영 교수
■ 학력 및 경력
연세대학교 문과대학 심리학과 졸업(학사, 석사, 박사)
메릴랜드 대학 심리학과 전임연구원
한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(최우수 강의상 수상)
최우수 논문상(Best Competitive Paper Award): Association for
Consumer
Research Conference

■ 저서
심리학의 힘 P: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11가지 비밀
 
 
 
copyrightⓒ2000. Neochall & JoongAng HRD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