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정명  DiSC CS& 세일즈 강사양성과정
교육대상  영업사원 및 관리자, 유통업 종사자, CS종사자, 영업교육 담당자, 영업교육 강사
교육목표  
 1) 강사는 DiSC 진단도구를 활용하여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강의를 진행
    할 수 있다.

 2) DiSC CS Action Planner, DiSC Talk Action Planner
등 관련 진단도구를 고객
   유형 파악과 고객상담에 활용할 수 있다.

 3)
고객의 문제해결 프로세스와 유형별 고객불만 대응 및 갈등관리 능력을 개발
   할 수 있다.

 4) DiSC
게임도구와 액션런닝 도구를 활용하여 즐겁게 DiSC 내용이해를 참여식으로
   진행할 수 있다.

 
교육일정
DiSC CS&세일즈 강사양성과정
9:30-18:00
3일차 17시 종료
(21.5 H)

2014.01.15-01.17
2014.05.14-05.16
2014.09.17-09.19
 
120만원
 (VAT 없음)
: 중식, 교재 포함
교육내용
  M1. DiSC 영업(판매)전략과 신규고객개척
 
    -편한 고객/힘든 고객
     -신규고객 개척과 고객구분
  M2. 자기영업스타일이해 -PPS진단/해석
     -판매원의 DiSC 행동 이해
     -구매성향/판매성향 특징
  M3. DiSC Talk Action Planner
     -전화상으로 고객행동파악
     -고객상담 사례연구
     -TM활용
  M4. 면대면 고객행동 유형파악과 상담
     -고객유형별 판매전략(DiSC SAP)
     -사례연구/상담전략 개발
  M5. 1:1 영업상담 실습
     -FABE 상담기법
     -이성적/감성적 화법
     -RP실습
  M6. 조직체(법인)판매 상황대응
     -법인판매사례연구
     -상황역할연기 (RP) 실습
  M7. 관계프로파일(RP)
     -관계프로파일 진단/사례연구
     -1:1 의사소통/갈등관리 전략개발
  M8. DiSC 액션 러닝 실습
     -DiSC 액션런닝 세일즈파트실습
     -세일즈 과정개발실습/Q&A/수료식

  * 위 모듈은 변경될 수 있으며, 과정 전 재 안내해 드립니다.

강 사  김영회 박사 외 (한국교육컨설팅연구소)
제공사항   
   1) DiSC 강사 자격 부여 (수료증) 
   2) 강사메뉴얼 및 강의 PT자료
   3) DiSC 액션러닝 게임도구, DiSC카드

 
교육장소  
 러너코리아 강의장
 - 호암아트홀 옆 중앙빌딩 건물 (삼성서울연수소 건물)
    (1층 국민은행, 옥상에 중앙일보 전광판 위치 건물)
 - 지하철 시청역 2호선 9번 출구에서 중앙일보 방향으로 70미터 위치
 
문    의   
  - 국민은행 815-25-0011-219 (주)학습인
  - 전화 02-751-9566 / 팩스 02-751-9560
  - E-mail : consulting@learnerkorea.com

 

copyright©2000. Neochall & JoongAng HRD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