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정명

 DiSC CS&세일즈 강사양성과정

교육대상  교육담당자, 교육강사, 사내강사, CS 강사, CS 리더 및 매니저, 영업간부 등
교육목표  
 1) 강사는 DiSC 진단도구를 활용하여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강의를 진행
    할 수 있다.

 2) DiSC CS Action Planner, DiSC Talk Action Planner
등 관련 진단도구를 고객
   유형 파악과 고객상담에 활용할 수 있다.

 3)
고객의 문제해결 프로세스와 유형별 고객불만 대응 및 갈등관리 능력을 개발
   할 수 있다.

 4) DiSC
게임도구와 액션런닝 도구를 활용하여 즐겁게 DiSC 내용이해를 참여식으로
   진행할 수 있다.

 
교육일정
DiSC CS&세일즈 강사양성과정


2014.01.15-01.17
2014.05.14-05.16
2014.09.17-09.19

   [09:30-18:00, 3일차 17시 종료]

 

120만원
 (VAT 없음)
: 중식, 교재 포함
교육내용

모 듈

세부 내용

M1. 고객서비스경영

-고객만족전략

-고객만족의 프로세스관리

M2. 자신의 서비스 행동

     특징 이해

 

-인간행동과 동기요인

-PPS진단/해석 요령
-DiSC
행동특성 이해

-전형적 행동유형해석

M3. 고객행동유형별

    서비스전략개발

 

CSAP를 활용한 DiSC 고객관리전략

-고객간이진단법

-고객행동유형(CSAP)진단/해석

-고객유형별 상담전략개발 및 적용 실습

M4. 고객의 문제해결

-문제상황 사례연구

-문제해결 프로세스 (EASE) 기법 사례연구

-고객불만 효과적 처리(4A 기법)

M5. DiSC 성향별

     전화상담 대응

 

: DiSC Talk Action Planner

-전화상 고객행동진단
  (DiSC Talk Action Planner)

-고객유형별 의사소통 상담전략 수립

-전화상담 사례연구 /TM/실습

M6. 효과적 의사소통

     과 갈등관리

-DiSC RP(관계프로파일) 진단/해석

-사례연구/ 1:1 의사소통과 갈등관리 전략수립

M7. DiSC Action

     Learning

-팀빌딩/세일즈/CS/팀원관리 액션러닝 실습

-DiSC 카드게임
 (DiSC
행동 유형 이해, /단점 등)

 

M8. 고객만족 프로그램

     개발

 

-DiSC CS 과정개발 워크샵/ 적용 및 실습

-질의응답 / 요약정리 / 평가 / 수료식

강 사  김영회 박사 외 (한국교육컨설팅연구소)
제공사항   
   1) DiSC 강사 자격 부여 (수료증) 
   2) 강사메뉴얼 및 강의 PT자료
   3) DiSC 액션러닝 게임도구, DiSC카드

 
교육장소  
 러너코리아 강의장
 - 호암아트홀 옆 중앙빌딩 (삼성서울연수소 건물)
    (1층 국민은행, 옥상에 중앙일보 전광판 위치 건물)
 - 지하철 시청역 2호선 9번 출구에서 중앙일보 방향으로 70미터 위치
 
문    의   
  - 국민은행 815-25-0011-219 (주)학습인
  - 전화 02-751-9566 / 팩스 02-751-9560
  - E-mail : consulting@learnerkorea.com

 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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